미스테리,역사

학폭 일진 자살했다는 문자 받았다. (혐오 주의)

미스털이 사용자 2026. 4. 28. 16:28
반응형

<※ 브금입니다.>

 

 

고1때 체육시간 축구할때 수비하다 저도모르게 실수로 그 일진 다리걸어 자빠트려서 선생님도 있는데서 싸대귀 2대 맞았었는데..
그 후에도 한동안 시달리다 다른 타켓이생겼다며 겨우 벗어났었는데
저 말고도 반 얘들를 정말 많이 괴롭히고 돈뺏고 구타도 심했었습니다.

한참을 떄리다가도 손가락이 아프다며 더러운 쓰레빠로 폭행하기도했었죠.
장난이라며 비닐봉지로 얼굴에 씌우고 묶어버리기도했었고..
체육복이나 교과서를 다른반에서 못빌려오면 제 것을 뺏어버렸고..
본인꺼 숙제 대신시키고 폰게임 레벨업 대리시키고..
여친이랑 놀러간다며 있는돈 없는돈 전부 강탈해갔었고..
정말 지옥같았었던 그 몇달간은 아주 오랜세월이지나도 쉽게 못잊었죠.

 

그랬었던 그 인간이 며칠전에 갑자기 자살했다고 동창에게 문자가..

 

그동안 사업하다 몇번 말아먹고 신용불량자에 이혼까지당했다던데
채권자들이 단체고소해서 민사진행중에 자살을 했다고 해요.
가압류당하고 동창들에게도 돈 많이 빌린 것 같던데 흠..
진짜 너는 주변에 많은 사람들에게 걍 민폐만주다가 혼자만 편하게가는구나..


장례식에 가줄지는 고민중입니다..

 

 

https://mrlee.co.kr/pc/view/story/1018?

 

[미스털이] 날 괴롭히던 일진이 자살했어. (실화)

<※ 브금입니다.>고1때 체육시간 축구할때 수비하다 저도모르게 실수로 그 일진 다리걸어 자빠트려서 선생님도 있는데서 싸대귀 2대 맞았었는데..그 후에도 한동안 시달리다 다른 타켓이생겼

mrl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