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중국 스마트폰, 러시아에서 애플과 삼성 밀어내고 장악 중 外 여러 뉴스들 (2023-02-28)

미스털이 사용자 2023. 2. 28. 10:57
반응형

콜리톤 교회, 우크라이나 위해 24시간 철야 기도

 



영국 데번의 한 교회는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촉구하는 24시간 철야 기도회를 열고 있다.

 

콜리톤의 세인트 앤드류 교회에서 열리는 행사는 일요일 GMT 11:00에 시작하여 월요일 오후에 끝날 예정이다.

 

일정은 성찰, 성경 낭독, 찬송가 부르기, 및 타종 시간으로 진행된다. 특별한 공물로 신도들은 교회 기둥에 매달린 종이 비둘기를 만들었다.

 

스티븐 마틴 신부는 전쟁 1주년을 맞아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인에 대해 생각해 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기도회가 우크라이나 국민에게 "위안과 힘"을 가져다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https://www.bbc.com/news/uk-england-devon-64777727

 

 

 

 

 

 

 

 

 

 

 

영국 자원봉사자 "우크라이나 국민들의 결의는 믿을 수 없을 정도"

 



우크라이나에서 돌아온 자원봉사자 두 명이 아직 우크라이나에 남아있는 사람들의 "결의"에 대해 말했다.

 

서퍽출신의 데미안 씨와 더글라스 씨는 리비우에서 최전방 군인들에게 음식을 공급하는 일을 했다.

 

그들은 또한 우크라이나 사람들이 전쟁이 시작된 이후로 그들의 삶을 계속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미안은 "우크라이나 국민의 힘과 결단력은 정말 놀랍다."라고 말했다.

 

"일상은 계속되고 그들은 여전히 ​​일상적인 일을 하고 있다. 전기도, 난방도, 인터넷도, 전화기도 없는 어둠 속에서 횃불을 들고 쇼핑하는 사람들을 보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라고 덧붙였다.

 

https://www.bbc.com/news/uk-england-suffolk-64760034

 

 

 

 

 

 

 

 

 

 

 

태국 마약상, 한국인으로 위장하기 위해 성형 수술

 



태국의 한 마약상이 "잘생긴 한국 남자" 처럼 보이기 위해 안면 성형 수술을 여러 차례 받았다고 현지 당국이 밝혔다.

 

정지민이라는 가명을 사용한 사하라트 사왕쟁은 지난주 방콕의 한 콘도에서 검거됐다.

 

3개월 동안 그를 추적해 온 경찰은 "그의 원래 얼굴은 하나도 남아 있지 않다"고 말했다.

 

목격자들은 그를 경찰에 "잘생긴 한국 남자"라고 묘사했다. 그는 또한 그의 이름을 한국 이름으로 바꾸었고 경찰은 그가 한국에서 그의 삶을 다시 시작하려 했다고 말했다.

 

https://www.bbc.com/news/world-asia-64782024

 

 

 

 

 

 

 

 

 

 

 

 

 

젤렌스키, 합동 군 사령관 해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일요일 군 고위 사령관을 해임했지만 그 이유는 밝히지 않았다.

 

젤렌스키는 돈바스 지역에서 전투를 지휘하는 우크라이나 합동군 사령관 에두아르드 모스칼료프 (Eduard Moskalyov)를 해임한다고 발표했다.

 

https://www.reuters.com/world/europe/zelenskiy-fires-top-ukrainian-military-commander-no-reason-given-2023-02-26/

 

 

 

 

 

 

 

 

 

 

 

 

 

 

메드베데프 "키이우에 무기 공급은 세계적인 핵 재앙 위협"

 



메드베데프는 키이우에 대한 지속적인 무기 공급은 세계적인 핵 재앙의 위험이 있다며 우크라이나에 대한 핵전쟁 위협을 재차 강조했다.

 

"우리의 적들은 자신들의 목표가 확실히 완전한 실패로 이어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고 단지 그렇게 하고 있다."

 

https://www.reuters.com/world/europe/russias-medvedev-says-arms-supplies-kyiv-threaten-global-nuclear-catastrophe-2023-02-27/

 

 

 

 

 

 

 

 

 

 

튀르키예, 부실공사 혐의로 200여명 체포

 



터키 법무부는 이달 초 터키를 강타한 대지진 이후 약 200명이 부실 공사 혐의로 체포됐다고 밝혔다.

 

국토부는 건물이 완전히 무너지거나 지진으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626명이 '용의자'라고 밝혔다. 경찰이 여전히 다른 사람들을 찾고 있는 동안 용의자 중 일부는 지진으로 사망했다.

 

토요일에 법무장관 Bekir Bozdag는 수천 개의 건물에서 증거가 수집되었다고 말했다. 국가 재해 기관에 따르면 튀르키예에서 5,700개 이상의 건물이 무너졌으며 영향을 받은 지역의 일부 지역에서 구조물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다.

 

https://edition.cnn.com/2023/02/26/europe/turkey-earthquake-arrests-intl

 

 

 

 

 

 

 

 

 

 

 

 

사우디 외무장관, 첫 키이우 방문....4억 달러 지원

 



사우디 외무장관이 우크라이나를 방문한 것은 수교 30년 만에 처음이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의 집무실은 일요일 사우디아라비아의 파이살 빈 파르한 알 사우드 왕자를 만나는 영상을 공개했다.

 

젤렌스키는 이번 회담이 "상호 이익이 되는 대화를 더욱 강화하는 데 새로운 자극을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어 "우크라이나의 평화와 주권, 영토 보전을 지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https://edition.cnn.com/europe/live-news/russia-ukraine-war-news-02-27-23/h_49e9f5af27041052aac1021523573469

 

 

 

 

 

 

 

 

 

 

 

 

 

CIA "러, 군사 원조 대가로 이란의 미사일 프로그램 지원 제안"

 


윌리엄 번스 CIA 국장은 일요일 인터뷰에서 러시아와 이란의 동맹이 급속히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란이 이미 수백 대의 드론을 러시아에 제공했으며 우크라이나 민간인에게 고통을 가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현재 매우 위험한 방향으로 매우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고 번스 국장은 말했다.

 

https://edition.cnn.com/europe/live-news/russia-ukraine-war-news-02-27-23/h_1ca98edc5f24bd1ce1c133cb3607f4a0

 

 

 

 

 

 

 

 

 

 

 

 

 

 

 

독일 국방장관 "중국의 평화제안, 말이 아닌 행동으로 판단해야 한다"

 



독일의 보리스 피스토리우스 국방장관은 우크라이나 분쟁을 종식시키는 방법에 대한 중국의 계획에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중국이 러시아에 카미카제 드론을 공급할 계획인 동시에 평화 계획을 제시한다는 보고를 받았을 때 나는 우리가 중국의 행동과 행동으로 판단할 것을 제안한다." 라고 말했다.

 

https://edition.cnn.com/europe/live-news/russia-ukraine-war-news-02-26-23/h_30d05f676d6e820c336f93f2ea7e63d2

 

 

 

 

 

 

 

 

 

 

 

 

CIA 국장, "중국의 대만 침공 능력 의심"

 



미 중앙정보국 국장은 인터뷰에서 중국이 대만을 점령할 수 있는 군사적 능력에 대해 확신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러나 윌리엄 번스 CIA 국장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중국군에게 2027년까지 대만을 침공 할 준비를 하라고 지시했다고 말했다.

 

"최소한 우리의 판단은 시진핑과 그의 군부가 오늘날 그들이 침공을 완수할 수 있을지에 대해 의구심을 갖고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크라이나 상황을 보았을 때 아마도 그러한 의심 중 일부를 강화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CIA 수장은 서방이 궁극적으로 대만을 통제하려는 시진핑의 야망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https://www.dw.com/en/china-has-doubts-on-ability-to-invade-taiwan-cia-chief-says/a-64826317

 

 

 

 

 

 

 

 

 

 

 

 

중국 스마트폰, 러시아에서 애플과 삼성 밀어내고 장악 중

 



크렘린 군대가 우크라이나를 공격하자 애플과 삼성은 러시아에서 철수했다. 그리고 이제 중국 제조업체는 현재 그곳의 스마트폰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시장 조사에 따르면 중국 스마트폰 공급업체는 러시아에서 삼성과 애플을 대체 했다.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작년에 가장 큰 두 제조업체가 시장을 떠났다.

 

분석 회사 카운터포인트 리서치(Counterpoint Research)의 통계에 딸면 중국 제품이 연말에 시장의 약 95%를 장악했다고 한다. 가장 큰 공급업체는 50% 이상을 보유한 샤오미다.

 

https://www.spiegel.de/netzwelt/russland-chinesische-smartphones-verdraengen-apple-und-samsung-a-7213c72b-fbdb-4b3b-b55a-14a6a2b02117

 

 

http://mrlee.co.kr/pc/view/ecopol/237

 

[미스털이] CIA 국장,

콜리톤 교회, 우크라이나 위해 24시간 철야 기도영국 데번의 한 교회는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촉구하는 24시간 철야 기도회를 열고 있다.콜리톤의 세인트 앤드류 교회에서 열리는 행사는 일요일 G

mrl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