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테리,역사

의문의 소리 (공포썰 소름썰)

미스털이 사용자 2023. 9. 14. 22:29
반응형

요 전날, 나는 친가에 찾아갔다.
대청소하고 있었는데, 

어머니가 청소를 하시다가

내 어릴적 비디오를 찾아냈다며 여러가지 보여 주셧다.

 

그 중에 내가 카메라에 대고

시시한 개그를 하고 있는

영상이 있었다.


어렸을 때 내 장래희망은 개그맨이어서

그 시절 내가 생각한 개그를 하는 걸

영상으로 담은 것이었다.


"정말 재미없는 개그인데 너무 웃잖아!"

 

내가 이렇게 말하자,

어머니는 표정이 굳어지시더니 나에게 말했다.

 

"이 동영상,

니가 아무한테도 보여주고 싶지 않다고 해서

너 혼자 스스로 찍은거야"

 

이상하다.

영상 속엔 개그를 하는 나 말고도,

크게 웃어주는 남자의 목소리가 들어있다.

 

 

 

http://mrlee.co.kr/pc/view/story/520? 

 

[미스털이] 누구의 웃음 소리 (소름썰 일본괴담)

요 전날, 나는 친가에 찾아갔다.대청소하고 있었는데, 어머니가 청소를 하시다가내 어릴적 비디오를 찾아냈다며 여러가지 보여 주셧다.그 중에 내가 카메라에 대고시시한 개그를 하고 있는

mrl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