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6 2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공포썰, 소름)

1. 어느날 집안에 들어갔더니 모든 불이 다 꺼져있었다. 나는 순간 집에 누군가 있다라는 생각에 불을 하나씩 차례대로 전부 켰다. " 애이~ 아무도 없잖아? " 긴장한 탓인지 얼굴에 땀이 흥건해 있었다. 세수를 하기 위해 화장실 불을 켰다. 2. 어느 날 한 학생이 학교에서 야간자습을 하고 밤늦게 집에 돌아왔다. 집에는 불이꺼져있었고 아무도 없었다. "아 뭐야 아무도 없네... 세수나 해야겠다" 라고 하며 화장실로 가서 수도꼭지를틀었다. 수돗물은 약하게나오더니 몇초후에 강하게나왔다. 3. 아이돌가수에게 펜레터가 수만장이왔다 그중에서도 눈에띄는 기분나쁜 소포가 하나있었는데 거기에는 비디오가 들어있엇다. 도저히 혼자볼 자신이없어 동료들과 같이 보자고 해서 틀어보았다. 기분나쁘게 생긴사람이 미친것처럼 이리저리..

미스테리,역사 2024.03.06

[데이터베이스] 컴활 1급 실기 문제 풀어보자 (Sum, Count, Format)

(문제 출처 : https://m.cafe.daum.net/hermingway/ZYwR/39?listURI=%2Fhermingway%2FZYwR ) ​​​​​​액세스 컴활 실기문제를 계속해서 풀어보자. 보고서 설정 === NOW() 이용해서 컨트롤 원본 속성 설정 다음과 같이 해당 컨트롤 선택하고 [데이터]->[컨트롤원본]의 속성값을 Now()로 설정 참고) 날짜만 => Date() 시간만 => Time() 날짜, 시간 => Now() === 레이블 이동 및 높이 설정 해당 레이블을 모두 선택해주고 다음과 같이 이동시킨 후 페이지 머리글의 높이 설정을 해준다. === 컨트롤 원본 속성 응용 설정 다음과 같이 해당 컨트롤 선택하고 [데이터]->[컨트롤 원본]에서 식 작성기를 띄운 다음, =[도서명]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