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0 2

앨리슨이 바라본 세상 (레딧괴담)

앨리슨은 여러가지 과장된 이야기를 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았습니다. "지미가 세상에서 제일 높은 건물에서 떨어졌어!" 라든가, "도서관 사서는 신비로운 차원의 열쇠를 가지고 있어" 라든지. 그리고 심지어 "사라가 학교 앞에서 거대한 거북이한테 잡아먹혔어!"라든지, 그런 이야기들. 대부분의 어른들은 그저 웃으며 앨리슨의 터무니 없는 이야기를 대수롭지 않게 넘겼습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시간이 낭비된 것에 약간 짜증이 나서, 쉬쉬하며 앨리슨을 쫓아내기도 했습니다. 물론 몇 명의 어른들은 앨리슨의 이야기에는 항상 무언가 숨겨진 진실이 있다고 합리화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어린 아이의 자유로운 생각 안에선, 확실하던 것조차 혼란스러워지기 마련입니다. 예를 들어, 지미는 정확하게는 '세상에서 가장 높은 건물..

미스테리,역사 2024.03.10

[데이터베이스] 컴활 1급 실기 문제 풀어보기 (쿼리 작성, 조건, 정렬)

(문제 출처 : https://m.cafe.daum.net/hermingway/ZYwR/39?listURI=%2Fhermingway%2FZYwR ) ​​​​​​​액세스 컴활 실기문제를 계속해서 풀어보자. 쿼리 작성 === 먼저 [만들기]->[쿼리 디자인] 실행 도서 테이블을 쿼리에 추가 시키기 문제에서 요구하는 필드를 넣기 문제에서 요구하는 것 처럼 도서명의 정렬 설정 그리고 출판사에 조건을 다음과 같이 지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