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6/18 3

낚시터 귀신에 관한 여러 목격담 (공포썰)

(먼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어느 익사사고에 대한 뉴스인데, 댓글 반응이 이상했음.   그래서 여러 커뮤니티를 드나든 결과 홍천강에 대한 게시물이 제법 있었음..  네이버 뉴스를 보다가 벌써 물놀이 익사사고가 발생했다는 기사를 접했음 아이구.. 하면서 쭉 읽는데 댓글에 이미 사고가 많은 강이라는 말이 많더라고 검색해보니 2021년 개드립에 올라와 있는 저런 글부터 해서 차박 후기 블로그글, 그알,  심야괴담회, 컬투쇼 사연 등등 엄청나게 많은 관련 내용을 찾을 수 있었음 https://oddstorys.tistory.com/55위에 링크가 대충 여러 홍천강 괴담을 모아논 곳임 홍천강은 워낙 익사사고가 잘 나는 곳이라 이런저런 괴담이 얽혀있는 모양임. 근데 또 막상 엄청나게 흥미로운 내용은 없더라..

미스테리,역사 2024.06.18

망가진 인형 괴담 (공포썰)

어느 작은 마을에 오래된 장난감 가게가 하나 있었다. 주인은 매일 아침 가게를 열고, 먼지를 털어내며 정성스럽게 장난감을 관리했다.그러나 가장 구석진 선반에는 누구도 손대지 않는 낡고 망가진 인형이 있었다.그 인형은 눈 한 쪽이 빠져 있었고, 웃고 있는 입술은 찢겨져 있었다. 마을 사람들은 그 인형에 대해 속삭이곤 했다. "그 인형은 절대 손대지 마.""손대면 저주를 받는다는 소문이 있어."하지만 호기심 많은 소녀 리나는 그 말을 믿지 않았다. 어느 날, 리나는 가게에 들러 인형을 조심스럽게 집어 들었다. 그리고 집으로 가져가 세심하게 손질을 했다.인형의 머리를 빗겨주고, 찢어진 부분을 꿰매주었다. 인형은 마치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듯했다.그날 밤, 리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방 안에 누군가 있는 듯한 ..

미스테리,역사 2024.06.18

고속도로에서 생긴 소름끼치는 경험담 (공포썰)

- 첫번째 이야기 -  나이 드신 남자분인데 슬하에 자녀분들 다 키워 분가시킨 분의 이야기. 그때가 막귀농바람이 불기 시작한 때라 이 분도 도시 생활이 지켜워서 가평인가 어딘가 집 부지를 알아보러 다녔다고 함.마침 인근에 밭이랑 걸어서 30분 거리에 있는 작은 마을빼곤 없는 한적한 땅이 있어서 거길 사셨대.집 바로 앞에 높은 뚝? 맞나하여튼 그뚝 아래로 개울이 작게 있고 앞으로얕은 산이 있었다고 함. 거기가 밭이나 농장부지로 딱인데 지인은 따로 집 구하는 대신 컨테이너 박스 놓고 생활하셨다고. 이분이 처음엔 귀농준비로 너무 바빠서 어두워지면 바로 곯아떨어지느라 암 것도 몰랐는데 며칠 후에 부인 분이 나 여기서 못살겠다고 밤마다 무서워서 잠이 안온단거임.왜 그러냐고 물어보니까 밤마다 개울 쪽에서 이상한 메..

미스테리,역사 2024.06.18
반응형